1화. ANGRY ?
Lina's Furious Dragon Slave!
자칭 천재마도사 리나 인버스는 여느 때처럼 도적단을 습격하여 전리품을 챙긴다. 그 전리품에는 눈에 띄게 생긴 조각상이 있었다. 여행을 계속하는 리나에게 자신들이 빼앗긴 보석을 되찾으러 도적들이 추격해오기 시작하고, 리나는 여행중이던 방랑검사 가우리를 만난다. 의기투합한 두 사람은 함께 여행을 시작한다. 옆 마을에 도착한 두 사람에게 마을 촌장이 찾아와 도적 소탕을 부탁한다. 촌장은 도적들이 기르고 있던 블랙 드래곤의 위협을 걱정하고 있었다. 리나는 도적단을 퇴치하긴 했지만 블랙 드래곤의 존재를 몰랐고, 도적단이 사라지자 풀려난 블랙 드래곤이 마을을 습격하기 시작한다. 리나는 흑마법 최고의 공격마법인 드래곤 슬레이브를 이용하여 블랙 드래곤을 퇴치한다.

2화. BAD! Mummy men aren't my type!
 리나가 훔친 물건 중 어떤 물건을 되찾기 위해 제르가디스와 온몸을 붕대로 감은 남자(조르프)가 나타난다. 리나는 마을에서 자신의 전리품을 판매한다. 전리품 중 이상한 마법이 걸린 검을 판매하던 중 가게 주인이 칼을 뽑자마자 칼의 마법에 걸린 가게 주인은 가우리와 리나를 습격하는데, 그의 부인의 등장하여 남자는 칼의 마법에서 벗어나게 된다. 숙소에서 저녁을 먹는 두 사람에게 붕대 남자가 트롤들과 함께 찾아와 습격하는데 리나는 인버터 마법을 이용하여 트롤들을 간단히 해치운다. 밤이 되자 제르가디스가 찾아와 도적단에게서 훔친 물건을 되찾길 바란다며 리나에게 거래를 제안한다.

3화. Crash! Red and white and suspicious all over!
 리나는 제르가디스의 제안에 터무니 없는 값을 제시하여 거래를 거절한다. 날이 밝으면 두 사람을 습격하겠다고 선언하는 제르가디스. 리나는 자신의 전리품 중 마법이 걸린 칼과 조각상 둘 중 하나가 그들이 찾는 물건일 거라 예상한다. 이동 중 도적들의 습격을 받는 리나와 가우리. 리나는 도적들과의 싸움 중 상처를 입게 된다. 그날 밤 숙소에서 묵고 있는 리나에게 습격해온 제르가디스의 부하와 트롤들을 적법사 레조의 도움으로 해치운다. 레조는 제르가디스가 마왕 샤브라니구두를 부활시키고자 하는 열쇠를 리나 일행에게서 빼앗으려 한다고 말한다. 레조는 그 열쇠를 자신이 맡겠다고 하지만 리나는 거절한다.

4화
. DASH! Run for it! My magic Doesn't work?
  마왕 샤브라니구드는 먼 옛날 신족들의 신인 실피르와의 대결 끝에, 실피르에 의해 7개로 나뉘어 봉인되었다. 지금으로부터 천년 전 7개의 부분 중 1개가 부활했는데 수룡왕과의 싸움에서 패배하고 땅속에 봉인되었다. 그렇지만 그로 인해 세상의 균형이 파괴되어 세상에 마물이 출몰하기 시작했다는 이야기. 리나는 레조의 정체가 확실하지 않은 이상 그가 전해준 정보를 완전히 신뢰할 수 없다고 생각하지만 불안감을 느낀다. 길을 떠난 두 사람에게 제르가디스 일당이 습격해온다. 제르가디스는 리나가 가진 조각상을 원하고 있었다. 순순히 조각상을 내줄리 없는 리나와 제르가디스 일당 사이에 싸움이 벌어지고 리나는 제르가디스와의 싸움에서 패배하여 정신을 잃는다.

5화. ESCAPE! Noonsa, the Flaming fish man!
 리나는 제르가디스에게 붙잡힌다. 조각상을 요구하는 제르가디스, 하지만 조각상은 가우리에게 넘겨주었고, 가우리는 먼저 마을에 도착해 있었다. 제르가디스는 레조에 의해 합성인간이 되었고, 합성인간이 된 자신의 몸 때문에 고통스러워한다. 레조의 명령으로 리나를 붙잡았지만, 제르가디스는 리나를 풀어주고 함께 도망친다. 도망치던 중 어인 눈사를 만나 해치우고 도망치는 두 사람. 두 사람의 앞에 적법사 레조가 다시 나타난다.

6화. FOCUS! Rezo's the real enemy ?
 함께 레조에게서 도망친 리나와 제르가디스. 리나는 레조가 말했던 샤브라니구두의 부활에 대해서 제르가디스에게 묻지만 제르가디스는 전혀 모르는 눈치. 제르가디스가 마왕을 부활시키고자 한다는 것은 레조의 거짓말이었던 것이다. 레조가 조각상을 찾는 이유는 그 안에 현자의 돌이 들어있기 때문이었다. 백마법을 익혀 자신의 눈을 고치고자 했지만 결국 실패한 레조는 현자의 돌의 힘을 이용해 자신의 눈을 고치려 했던 것이다. 제르가디스는 자신이 레조의 자식임을 밝힌다. 레조는 자신의 자식을 합성인간으로 바꿔 자신의 계획에 참여하기 용이하게 만들었던 것. 리나와 함께 도망치기 시작한 제르가디스에게 그의 부하였던 늑대인간이 추격해오기 시작한다.

7화. GIVE UP! But, just before we do, the sure kill sword appears!
 레조 부하들에 의한 추격이 계속되고, 레조는 마족을 소환하여 리나를 추격하기 시작한다. 리나 일행이 음침한 마을에 들어서자 늑대인간과 마족이 함께 습격해온다. 습격 도중 가우리와 재회하게 되고 세 사람은 힘을 합쳐 늑대인간과 마족의 공격에 맞선다. 늑대인간과 함께 찾아온 조르프와 로디머스는 늑대인간을 해치우고 제르가디스를 다시 따른다. 마족에게 리나의 마법이 통하지 않자 가우리는 빛의 검을 이용하여 마족을 해치운다.

+ Recent posts